일상&기타/Apple 2019. 2. 12. 18:00


Apple - AirPods2,에어팟2가 출시된다?


사실 얼마전에 여자친구 것까지 총 2개의 에어팟을 구매했는데, 그때도 사실 에어팟2가 출시된다고 해서 살까 고민하다가 질러 버렸는데.. 진짜 출시되려고 하나봅니다. 기사를 보다 에어팟2 출시 글이 있길래 참조해보았습니다.





▶︎▶︎▶︎네이버기사



■음질향상과 검은 색상이 출시될거란 에어팟2

에어팟2의 디자인 자체는 크게 바뀌지 않을 것 같고, 기타 세부적인 기능의 향상 및 추가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하여 그립감과 귀에 잘빠지지 않게 하려고 특수 코딩이 이루어질 것이고, 음질 향상을 위해 내부적인 구조가 바뀔 전망이라고 합니다.


에어팟2에는 심방수측정과 같은 건강기능이 탑재된다는 게 아주 큰 이슈 인 것 같습니다.

배터리 수명은 기존 모델과 비슷할 것으로 보인다.


에어팟2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기존 가격보다는 비싼 200달러 정도로 책정될 것 같다고 하지만

아직 확정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작년 11월 에어팟2 정보가 블루투스 SIG 웹 사이트에서 확인돼 블루투스 5.0 지원이 확인된바 있다.

■ 에어파워 무선충전 패드, 올 봄에 출시



에어파워 무선충전 패드가 올 봄 경 1세대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와 함께 발표될 예정이다. 공개될 예정인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의 배터리는 현재의 에어팟 충전 케이스와 비교하여 용량이 약간 작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에어파워는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약간 두꺼운 편이며, 몇 가지 독점적인 기능이 제공될 예정이지만 이 기능들은 iOS13 출시 전까지는 사용할 수 없을 것으로 매체는 내다봤다. 에어파워는 아이폰XS 맥스, 아이폰XS,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와 호환 가능하다.

에어파워 무선충전 패드의 가격은 약 150달러이며, 현재 에어파워를 위한 TV 광고가 촬영 중이라고 해당 매체는 전했다.

posted by 여성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