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타/Apple 2019. 2. 9. 22:07



Apple - Magic Keyboard & Magic Mouse 제품 후기 !



정말 고민고민하다 구매한 제품 리뷰입니다... 워낙 맥북프로를 고가를 주고 샀기에 이 두개를 사야하나 참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정말 애플제품은 제품자체도 비싸지만 주변제품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사람인지라 애플제품에 타제품 주변기기를 사기도 그렇고 정품만 사니 정말 돈이 많이 나가더군요 ㅠ_ㅠ



Magic Keyboard & Magic Mouse

▶︎▶︎▶︎애플 공식홈페이지




Magic Keyboard & Mouse 외형



▶︎▶︎2018년 맥북프로 15인치구매 후기 에서도 얘기했듯이 제가 굉장히 다크한 사람이라 스페이스 그레이로 구입했습니다..(사실 그레이보단 검은색에 가까움, 맥북프로 스페이스 그레이랑 색 차이가 엄청 납니다.)

그런데 이게 왠일;; 색이 진하다고 3만원이 더 비쌉니다... 하지만 구입





후면부는 이미지와 같이 충전선을 꼽을 수 있는 곳과 전원키고 끄는 버튼이 있습니다. 근데 매직 마우스에 잠든 맥북을 깨우는 기능이 있을까요? 간혹 마우스 전원을 켜놓은 상태에서 가방에 넣어놓면 지옥철에서 클릭이 눌렸는지, 맥북을 꺼내보면 팬돌아가는 소리와 함께 손난로가 되어있을 때가 있습니다. 다들 마우스 안쓰실때는 전원을 꺼놓으시길...









제품 구성은 마우스와 전원 충전용 케이블 하나들어있습니다.





Magic Keyboard 숫자패드까지 있는 것입니다. 디자인은 뭐 애플이니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상단에 전원충전 포트와 전원 스위치가 존재합니다.





몸체가 살짝 높아지는 구조가서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에 무리가 덜 가는 것 같습니다.





박스와 키보드 사진입니다. 그런데 박스에는 실버인데 왜 키보드는 스페이스 그레이냐구요? 다음 사진에 진실이 있습니다.





바로 키스킨입니다. 저는 손에 땀과 기름이 많은 지라... 오래쓰기 위해 키스킨을 구입했는데 스페이스 그레이와 동일한 색과 모양의 키스킨이 있길래 바로 사버렸습니다...

박스 내부에는 역시 충전케이블이 하나 들어가있습니다.


▶︎▶︎▶︎키스킨 구매 홈페이지








사용후기

일단 전체적으로 다 만족합니다. 특히나 매직마우스는 트릭패드로 할 수 있는 대부분의 모션 동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한 것같습니다. 처음에는 클릭감이 적응이 안됬지만 사용하다보면 적응이 되더라구요. 마우스 꼭 강추입니다!

하지만 키보드 저처럼 개발하시면서 듀얼모니터를 사용하시는 분은 꼭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듀얼모니터를 잘 사용하시지 않으시는 분은 굳이 구매를 안하셔도 될듯합니다....그러면 짐이 되더라구요. 이상 Magic Keyboard & Magic Mouse 구매 후기였습니다.


posted by 여성게
: